이음재 미래통합당 부천갑 이음재 후보 선대본부 출정식

안동선 전 의원, 홍건표 전 시장 등 선거대책위원장
이사철 전 의원은 후원회장으로 맡기로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0/04/01 [14:57]

▲ 이음재 후보가 손을 흔들며 인사하고 있다.  © 부천미래신문


미래통합당 부천시 갑(심곡 1~3·원미 1~2, 소사·역곡 1~2, 춘의·도당동)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한 이음재 후보 선거대책 본부는 1일 복개천 사거리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이 후보 선대본부는 안동선 전 4선 국회의원, 홍건표 전 부천시장, 송철흠 전 부천시의회 의장, 이하규 전 가톨릭대 부총장 김인규 전 오정구청장, 이태영 전 경기도 체육회장 등 6명의 선거대책위원장을 비롯해 총 100여 명의 각계각층 인사로 구성됐다.

 

특히 이사철 전 국회의원(부천시 을)이 후원회장을 맡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출정식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감염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 체온검사, 손 세정제 사용 등을 실시한 가운데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후보는 출정식 연설에서 젊은 날부터 여러분들의 관심과 애정으로 키워주셔서 부천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다, “여러분의 노력과 희생에 압도적인 승리로 보답하고 새로운 부천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 후보 선대본부 관계자는 이날 이음재 후보를 중심으로 똘똘 뭉쳐 민주당의 독주를 막아 내야 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