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석 민주당 부천시정 후보, 비타민 선대위 출범

상임선대위원장 원혜영 의원…코로나 사태 감안 약식 진행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0/03/30 [21:35]


서영석 더불어민주당 부천 정 국회의원후보는 30일 부천 원종동 선거사무실에서 4.15총선 비타민 선거대책위원회발대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따라 이날 발대식에는 서영석 후보를 비롯해 최갑철 경기도의원, 박홍식·이소영 부천시의원, 김옥현 후원회장, 이충선 전 도의원, 전무웅 고문단장, 조용익 변호사, 서상정 부천시 전통시장 전임회장단 협의회장, 이강호 부천시 호남향우회 고문 등 주요 인사들만 참석한 가운데 약식으로 진행됐다.

 

 

비타민 선거대책위원회는 부천 정 선거구의 현역 국회의원인 원혜영 의원이 상임 선거대책위원장을 맡고, 산하에 선거대책본부와 각 동별 선거대책위원회, 특별위원회, 부문위원회 등으로 구성됐다.

 

서영석 후보는 인사말에서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새로운 오정의 확실한 변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면서 차별받지 않는 사회,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일에 헌신하는 정치인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서영석 후보는 비타민 선거대책위원회와 별도로 일반 시민들로 구성된 시민 선거대책위원회를 공식 출범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