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미래신문

서영석 의원, 건강보험공단 부천북부지사 일일 명예지사장 위촉

건강보험 업무체험과 더불어 사회공헌활동으로 부천시에 따뜻한 손길 남겨

윤재현 기자 | 기사입력 2024/11/25 [16:03]

서영석 의원, 건강보험공단 부천북부지사 일일 명예지사장 위촉

건강보험 업무체험과 더불어 사회공헌활동으로 부천시에 따뜻한 손길 남겨

윤재현 기자 | 입력 : 2024/11/25 [16:03]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천북부지사(지사장 서미경)22일 서영석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시 갑)을 부천북부지사 일일명예지사장으로 위촉하여 공단 업무를 직접 체험하고 건강보험 전반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 소중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서영석 국회의원은 부천북부지사의 업무현황과 특사경, 담배소송 항소심 등 공단의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으며, 명예지사장 활동을 시작했다. 종합민원실과 각 부서를 방문하여 일선에서 민원업무를 수행하는 직원들을 격려하였고, 상해요인 결정에 대한 보고를 받고 결재하는 업무를 진행하였다.

 

이어 부천시 오정구에 거주하는 장기요양대상자 세대를 방문하여, 혹한기 대비 사회공헌 물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이번 물품은 부천북부지사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해 조성하여 마련했으며, 부천북부지사 하늘반창고봉사단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2005년 발족된 이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일일명예지사장직을 수행한 서영석 국회의원은 이번 활동을 통해 건강보험이 다양한 제도 및 시범사업 등 국민의 최접점에서 일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다고 소회를 밝히며, “부천북부지사는 사업추진에 있어 지역의견을 귀담고, 부천시 특성에 맞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