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기업인의 날, 경제단체장과의 대화의 장 열려

기업인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장경진 기자 | 기사입력 2020/10/21 [15:26]

부천 기업인의 날, 경제단체장과의 대화의 장 열려

기업인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장경진 기자 | 입력 : 2020/10/21 [15:26]

▲ 지난 16일 부천 기업인의 날을 맞아 장덕천 부천시장(아래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과 기업인들의 대화의 장이 마련됐다     ©부천시

 

지난 16일 ‘부천 기업인의 날’을 맞아 장덕천 부천시장과 기업인들이 축하의 자리를 함께 했다.

 

부천시는 ‘부천시 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라 매년 10월 세 번째 금요일을 기업인의 날로 정하고 이를 2009년부터 기업인들과 함께 기념해 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기념 행사를 할 수 없어 기업이 밀집한 지식산업센터 등에 현수막을 걸어 기업인의 날을 알리는 한편 기업인들과의 대화의 장을 마련했다.

 

이는 최근 계속되는 대외무역 갈등 및 코로나19 등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기업인들의 어려움을 듣기 위해서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기업인의 날 축하인사를 전하며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우리 기업들이 잘해주고 있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이에 김태우 부천테크노파크발전협의회 회장이 참석자를 대표해 화답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업 지원에 관한 다양한 질문과 장 시장의 답변이 한 시간가량 이어졌다. 특히 참석자들은 부천 대장 첨단산업단지에 큰 관심을 보이며 관내 중소기업들이 많이 입주할 수 있도록 지원을 요청했다.

 

앞으로도 부천시는 어려운 경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기업지원 방안을 적극 검토하여 추진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