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스테이 2’ 명품 보컬 이하이 출연 확정

장경진 기자 | 입력 : 2020/08/07 [13:24]

 

고품격 뮤직 토크쇼 ‘싱스테이 2’에 명품 보컬 이하이가 출연한다.

 

신곡 ‘홀로’를 발표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한 ‘믿고 듣는’ 가수 이하이가 ‘싱스테이 2’ 출연을 확정했다. 최근 신곡 ‘홀로’ 발표뿐만 아니라 ‘비긴어게인 코리아’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하이는 ‘싱스테이 2’에서 특유의 매력을 담은 고퀄리티 무대를 선보일 예정. 또, 동갑내기인 MC 김재환과 의외의 입담 케미로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고. ‘싱스테이 2’는 오는 10일(월) 밤 9시 KT Seezn(시즌)에서 생중계되며, 이후 8월 24일(월) 밤 8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하이는 유니크한 보이스와 감성이 돋보이는 신곡 ‘홀로’와 대표곡 ‘Rose’를 ‘싱스테이 2’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로 선사한다. 감각적인 무대 연출과 색다른 편곡, 이하이만의 감성을 담은 보컬로 시청자들에게 월요일 밤 진한 여운과 힐링을 전할 계획. 

 

또, 이하이는 ‘싱스테이2’의 MC 김재환과 동갑내기 친구 케미를 자랑하며 의외의 입담 매력을 뽐낼 예정. 평소 낯가림이 심하다는 이하이와 일취월장한 진행실력으로 명 MC로 자리잡은 김재환의 이색 조합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높인다. 

 

8년차 솔로가수 이하이의 음악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셀터뷰’ 코너도 예고되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지금까지의 음악 스타일과 앞으로 아티스트 이하이가 새롭게 보여줄 음악적 색깔에 대한 솔직담백한 토크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싱스테이 2’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1회 연장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심도깊은 음악적 대화와 게스트에 딱 맞춘 고퀄리티 무대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싱스테이 2’는 MC 김재환이 본인의 집에 놀러온 게스트들에게 토크와 노래실력으로 숙박비를 지불하는 독특한 컨셉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이하이만의 감성 폭발 라이브 무대가 기대되는 ‘싱스테이 2’는 오는 10일(월) 밤 9시 KT Seezn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후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8월 24일(월) 밤 8시 공개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